Yury Bird Photography

루시 리우 했다 그래서 f ****n 섹시 한 에 이 영화 와 모든 그 bdSM 물건 모든 만화 물건의 멋진.. 멜 깁슨은 이 영화에서 그다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브루스 윌리스처럼.. 또는 스티븐 시걸, 그렉 헨리 그것은 평균 나쁜 나이스, 하단 라인입니다 .. 좋은 액션 영화, 당신은 볼 수 있어야합니다. 멀리 액션 패턴 영화, 일부 잔인한 물건과 경찰의 악한 이미지, 부패에서하지 … 모든 미국 영화에서 볼, 정말 폭도는 우리에있는 도시를 제어? 너무 나쁘다? 또는 그냥 영화.. 그러나 나는 그 현실에서 영감을 확신합니다.. 그것은 소설이 아닙니다. 또는 공상 과학. 마지막으로, 멜 깁슨 주연의 좋은 복수 영화. 나는 회수의 출시 된 버전을 몇 번 더 보았고 꽤 좋아했습니다.

방금 감독의 컷을 보았고 완전히 다른 영화를 보았습니다. 제작자는 사전 심사를 마쳤어야하며 감독 / 시나리오 작가가 바보이며 감독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브라이언 헬겔랜드는 이 각본과 위대한 LA 기밀을 썼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직접 연출해서는 안 됩니다. 감독의 컷은 40 년대 의 샘 스페이드 종류의 영화 느와르가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했지만, 신속하게 하나의 라이너를 던져 관련없는 장면의 시리즈가되었다. 샐리 켈러먼의 작품에 대한 목소리는 그녀의 연기만큼 나무이며, 이러한 이유로 그녀는 더 나은 버전에 나타나지 않고 훌륭한 배우 크리스 크리스토퍼슨으로 대체됩니다. 페이백의 후반부는 완전히 재촬영되었고 이야기가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헬겔랜드감독에게 그의 원래 물건이 쓰레기이기 때문에 그에게 선물이었기 때문에 헬겔랜드에게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누구든지 영화를 다시 촬영하고 감독은 훨씬 더 나은 일을했고, 편집자는 혼란을 해결하여 하루를 저장. 크리스 크리스토퍼슨이 언제 나타나고 크레딧이 굴러가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WTF 멜 (파커 일명 포터로) 이 플릭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보다 훨씬 더 불쾌하기 때문에 좋은 사람으로 건너 나쁜 사람입니다. 영화에서 자주 활용되지 않는 관점에 대한 간단한 플레이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은 영웅, 흰색 모자와 모든, 심지어 그의 캐릭터에 몇 가지 단점이나 결함.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 그리고 전체 그림의 열쇠는 나쁜 사람으로 멜에 구입, 모든 영웅적인 역할에 그의 오랜 년에도 불구 하 고 미리. 그것은 정말 필요한 특히 처음에, 아주 잘 작동합니다. 멜이 은행에서 점원에게 자신의 `최고의 얼굴`을 내놓을 준비를 하면서 거울에 미소를 짓도록 강요하는 초기 장면이 있습니다. 하나는이 정말 미소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 신, 화가 남자 인상을 가져옵니다. 초기 장면은 또한 «마이애미 블루스»의 시작을 기억, 그 마을로 급습하고 특정 선택 방관자에 약간의 공포와 어려움을 가져 오는 시간을 낭비하는 범죄자. 영화의 의미에서, 그런 순간을 너무 많이 풍자하는 것은 어두운 코미디가 아니라 슬랩스틱 코미디의 지점에 있습니다.